본문 바로가기

NOWNEWS

정순주 아나운서의 몸매 변화와 다이어트 비법 공개

대한민국의 인기 아나운서인 정순주가 자신의 몸매 변화와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정순주 아나의 몸매 비결과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운동 안좋아 한다는 정순주 아나운서

정순주 아나는 자신의 몸매 변화와 다이어트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운동을 선호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저라는 사람은 일 외에는 off 버튼을 누르는 사람이라 워낙 게으르기도 하고 이미 어렸을 때 무용을 전공하며 하루종일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운동으로 세게 몸 만드는 걸 선호하지 않는 편이에요"라고 말했습니다.

 

다이어트 비결과 식습관

그녀는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이야기했습니다. "그냥 평소에 속이 더부룩하게 많이 먹는 걸 싫어하고 관리해야 된다고 느낄 때나 일과 육아로 너무 바쁠 때 보조제와 함께 했다는 것. 그리고 관리할 때 저만의 루틴으로 식사한다는 거. 그거 말고는 솔직히 말할 게 없어요" 정순주 아나는 식습관을 규칙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다이어트가 필요한 상황에서는 보조제를 활용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체중 변화와 다이어트

 

정순주 아나는 자신의 체중 변화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예전 모습과 비교해 보려고 출산 때 사진을 찾아보는데 저 많이 뚱뚱했네요. 몸무게 사진은 조리원 나와서 잰 건데. 임신 때 67kg이었고 총 18kg 뺐네요" 정순주 아나는 출산 후 18kg을 감량한 경험을 공유하며 다이어트 성공 이야기를 전하였습니다.

운동과 복근

정순주 아나는 복근을 자랑하며 운동을 선호하지 않는 이유를 밝히고 있습니다. 그녀의 사진에서는 탄탄한 복근이 눈에 띄며, 이것은 그녀가 어린 시절부터 무용을 전공하고 꾸준한 운동 습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정순주의 프로필

정순주 아나의 프로필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 생년월일: 1985년 8월 24일 (38세)
  • 출생지: 서울특별시
  • 가족: 부모, 큰언니 정순아, 작은언니 정순영, 남편 한경환, 아들 한태이(2021년 12월 14일생)
  • 신체: 키 164cm, 체중 51.6kg, 혈액형 A형
  • 학력: 선화예술중학교 (무용과 / 졸업), 선화예술고등학교 (졸업), 이화여자대학교 (무용과 / 학사),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 소속사: 디씨엘이엔티
  • 데뷔: 2012년 XTM

정순주 아나는 대한민국의 인기 아나운서로, 2012년에 CJ미디어 아나운서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녀는 프리랜서로 전향한 뒤 MBC SPORTS+와 JTBC3 FOX Sports에서 활동하였으며 현재도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여담

정순주 아나의 여담과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녀는 남성 잡지 맥심 2015년 6월호에 출연한 경험이 있으며, 김선신, 신아영, 배지현 등과 친한 사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김선신과는 서로 디스전까지 주고받았을 정도로 친분이 깊다고 합니다. 그녀는 말 잘하는 김선신에게 귀엽고 작다며 "포켓걸 같지만 작아서 안 보인다"라고 팩트폭력을 가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또한, 정순주 아나와 윤태진이 대학교 2년 후배 관계임을 알 수 있습니다. 둘은 같은 방송사에서 근무한 적은 없지만 스포츠 아나운서의 경력으로만 보면 윤태진이 선배입니다. 이 특이한 사실에 대해 윤태진은 정순주에게 별명을 어떻게 부를지 난감해하면서 다가갔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2019년 3월 9일부터 원투펀치에 합류한 정순주 아나는 일부 네티즌들로부터 외모에 대한 비난을 받았습니다. 이로 인해 나이 차이 등을 농담하는 콘텐츠가 생겨났으며, 가끔 다른 스포츠 아나운서들과의 경험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나이를 드러내기도 합니다.

정순주 아나는 현재 유튜브 채널 '쑨튜브'를 개설하고 VLOG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동료 스포츠 아나운서들에게 유튜브를 시작하자고 제안한 사람이었으며, 현재 구독자 수는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인기 아나운서인 정순주가 자신의 몸매 변화와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정순주 아나의 몸매 비결과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정순주의 운동 습관

정순주 아나는 운동을 좋아하며 자주 인스타그램에 운동 인증 사진을 올립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무용을 전공하고 꾸준한 운동 습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옷을 입어도 건강하고 탄탄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헤어스타일을 바꾼 이후 이마가 빛나는 특징적인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를 자신의 매력 요소 중 하나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정순주의 랜선 집들이

정순주 아나는 거주지인 해운대 엘시티 더샵 레지던스를 자주 소개하는 영상을 유튜브에서 제작하며, 랜선 집들이라는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곳은 주로 부산 아이파크나 울산 현대 등의 현장 리포팅을 나갈 때 머무는 숙소로 사용되며, 정순주 아나가 가족과 함께 휴식을 즐기는 장소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맏언니와 순주 이모

정순주 아나는 맏언니로부터 "순주 이모"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며 점차 팬덤을 형성하면서, 나이 차이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순주는 나이에 대해 오픈하며 팬들과의 상호작용을 즐기며 농담과 웃음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정순주의 인스타그램

정순주 아나는 인스타그램에 아들과의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합니다. 아들 태이를 아끼는 그녀의 모습은 팬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전달하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마무리

정순주 아나는 그녀의 몸매 변화와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녀의 건강한 모습과 긍정적인 마인드는 많은 사람들에게 힘을 심어주며,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을 상기시킵니다.